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락앤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출시

2024-01-23 16:21:08

락앤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즉석조리식품을 손쉽게 데울 수 있는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를 출시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1인 가구 증가, 외식비 상승 등으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출시 전부터 주목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라며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 바디와 실리콘 캡을 적용해 전자레인지 조리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용기와 뚜껑이 모두 투명해 음식물 해동 또는 가열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실리콘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어 조리 후 뜨거운 용기도 안전하게 잡을 수 있으며, 뚜껑에 장착된 스팀홀을 개봉해 조리할 경우, 증기가 배출돼 더욱 촉촉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시중에 판매되는 간편식 제품의 사이즈 및 용량을 분석해 ▲죽·찜 요리에 맞는 500㎖ 정사각 용기 ▲국·찌개를 담기 용이한 1.5ℓ 정사각 용기 ▲꼬치·만두를 데우기 편한 1.6ℓ 직사각 용기 3종으로 구성했다.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 오븐,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이번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락앤락몰에서 처음 공개되며, 출시를 기념해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