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하림,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 후원… “지역활성화 기여” 外

2023-11-03 00:28:52

[생활경제 이슈] 하림,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 후원… “지역활성화 기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제주에서 열리는 ‘2023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하림 밀키트를 활용한 점심 먹거리와 피플러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4년 만에 대면 축제로 돌아온 ‘2023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올레 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다. 매년 1만 명 이상의 국내외 방문객이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제주도 서쪽에 있는 올레길인 11∙12∙13코스를 하루에 한 코스씩 걷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하림은 축제 둘째 날인 3일 무릉외갓집을 시작으로 용수포구까지 걸어가는 12코스(정방향) 중 산경도예 지점에서 대정읍 새마을 부녀회와 함께 지역 식재료와 ‘닭한마리 칼국수’ 제품으로 만든 점심을 선보인다. ‘닭한마리 칼국수’는 밀키트 형태로 먹기 좋게 잘린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깊은 감칠맛을 내는 치킨스톡, 칼국수면과 야채 등 모든 재료가 들어있다.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든든한 한 끼가 완성된다. 또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밀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림 ‘국물 닭떡볶이’ 제품을 활용한 메뉴도 현장에서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마을 발전에 사용될 수 있도록 마을 부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당일 행사 현장에서는 하림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거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는 콘홀 게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림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분말 제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를 선물로 증정한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순도 높은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물 150ml~200ml에 바로 타서 마시면 단백질 20g과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채울 수 있다.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몸에 좋은 베리와 견과류로 만든 스낵에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을 넣어 개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백질바는 축제 공식 꾸러미에 담아 사전 접수자들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주를 대표하는 축제에 모인 수많은 올레꾼들에게 다양한 하림 제품의 우수성과 닭고기 요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활성화에 기여하며 소비자와 좀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슈스코 가을 프로모션, 최대 80% 할인 이벤트

글로벌 패션기업 (주)에스엘인터내셔날의 브랜드 셀렉샵 슈스코가 11월 가을을 맞이하여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프로모션은 23FW 신상 할인쿠폰 지급(커스텀에이드, 커스텀에이드 우먼-각 20% 할인쿠폰, 총 40% 쿠폰 증정), 베스트 슈즈 1+1(스니커즈, 여성화 등) 할인 판매, 클리어런스 수제화&기성화 최대 8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리뷰 이벤트(1등-30,000P 지급), 기존·신규회원 혜택 대폭 강화(기존회원-최대 45% 할인쿠폰 지급, 신규회원-32,000P 지급) 등 다양한 한가위 추석 혜택을 슈스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진행되며 클레용, 커스텀에이드, 커스텀에이드 우먼,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 제품 구매 및 이벤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스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마사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선수단에 포상금 지급

한국마사회는 지난달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소속 선수들을 격려하고 포상금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1일 경기도 과천시 한국마사회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격려식에는 정기환 한국마사회장, 한국마사회 소속 이하림, 한주엽, 이성호(이상 유도), 서효원(탁구)과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정기환 회장은 "회사의 어려운 여건에도 국내 최고 유도팀과 탁구팀 명맥을 이어가는 것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하림은 유도 남자 60㎏급 은메달을 따냈고, 서효원은 탁구 여자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탁구단 현정화 감독은 "회사를 비롯한 국민 여러분의 응원 덕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큰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