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락앤락, ‘2023 하반기 안성 아울렛 창고 대개방’ 실시 外

2023-10-16 11:49:12

[생활경제 이슈] 락앤락, ‘2023 하반기 안성 아울렛 창고 대개방’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29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2023 하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락앤락 안성 아울렛은 서울과 수도권을 연결하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생활용품 할인 매장으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F2C(Factory to Customer)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주력 사업군인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주방용품),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소형가전의 인기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 캠핑, 결혼, 이사, 김장 등 가을철에 활용하기 좋은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육아용품까지 총 1,2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식품보관용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스마트킵 ▲뉴김치통 ▲리틀럽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스텐 보온 도시락 등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는 쿡웨어(주방용품) ▲슈트 IH ▲웨이브 IH ▲살롱 IH ▲멀티 그릴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메트로 가열 텀블러 ▲처비 텀블러 등 인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제품과 ▲진공 쌀 냉장고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스팀프라이어 S2를 포함한 소형가전 대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 대상 진행되는 이벤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 베이직 도시락’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택킹 시스템 케이스’를 증정하며,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3개 이상 가져오면, 사은품으로 새 유리용기도 받을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지난 4월에 진행된 상반기 창고대개방 행사 설문조사에서 방문고객의 98% 이상이 재방문 의사를 밝힐 정도로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며, “이번에도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소이, 민감피부 위한 4세대 선크림 '진정담은 무기자차' 출시

완연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며,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가 늘고 있다. 아침, 저녁으론 찬 기운이 감돌지만 한낮에는 쾌청한 하늘에 뜨거운 가을볕이 내리쬐어 야외활동을 하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하지만 가을볕은 여름만큼 자외선 지수가 높고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더 늘어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 가을철 한낮의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슈퍼 마일드 카밍 선크림(이하 진정담은 무기자차)’를 선보였다.

진정담은 무기자차는 아이소이가 4,300일 동안 수십 차례의 개선 끝에 성분과 사용감을 한 번에 잡은 선케어 제품이다.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합성 실리콘은 배제하고 9 중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진정 특허 성분(6 FLOWER-COMPLEX)을 함유해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피부를 상하게 만드는 4대 일상 자극 (화학적 자극/물리적 자극/자외선 자극/열 자극) 진정 테스트까지 완료해 자외선 차단과 함께 자극으로부터의 피부 방어를 동시에 돕는다. 뜨겁게 열 받은 피부도 즉각 쿨링 진정할 수 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붉은기를 바로 진정할 수 있다.
◆대전·세종·충남 대체로 맑음…낮 기온 18∼20도

월요일인 16일 대전·세종·충남은 대체로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전 12.7도, 천안 10.2도, 보령 15.5도, 부여 9.3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대전 19도, 세종 19도, 충남 18∼20도로 전날보다 2∼3도 낮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충남 앞바다에는 바람이 시간당 20∼40㎞로 강하게 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야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