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락앤락, ‘리틀럽 푸드자’, ‘스쿨핏 츄잉 원터치 텀블러’ 출시 外

2023-08-21 17:39:19

[생활경제 이슈] 락앤락, ‘리틀럽 푸드자’, ‘스쿨핏 츄잉 원터치 텀블러’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천해우)이 아이들을 위한 신제품 2종 ‘리틀럽 푸드자’와 ‘스쿨핏 츄잉 원터치 텀블러’를 선보인다.

이유기 아이들을 위한 ‘리틀럽 푸드자’는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 마음을 담아 소재 안전성과 디자인에 특히 많은 공을 들였다. 푸드자 내부는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 의료기기나 항공부품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316L 스테인리스를 사용했다. 항균성과 내부식성이 매우 우수하고 음식물의 온도와 염분에 강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쓸 수 있으며,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도 매우 뛰어나다. 따뜻한 파스텔톤의 라벤더, 옐로우, 크림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고급 파우더 코팅을 적용해 색감도 선명하고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 캡 구조와 실리콘 밴딩 형태로 뚜껑을 설계해 내용물이 샐 걱정이 적고, 콤팩트한 300ml 용량과 핸드 스트랩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입수구도 8.5cm로 넓어 음식을 담을 때와 세척할 때 한층 편리하다.

학령기 아이들을 위한 ‘스쿨핏 츄잉 원터치 텀블러’는 전용 D.I.Y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어 아이가 직접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봉된 네이밍 스티커, 동물 스티커를 활용해 아이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으며, 이름, 반 등을 기입할 수 있어 텀블러 분실 우려를 줄일 수 있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인 스테인리스 304로 제작되었으며, 화학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아 별도의 연마제 제거 작업도 필요 없다.

또한 소근육이 약한 어린이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동그란 원터치 버튼에 이중 잠금 커버를 더해 사용 편리성과 누수 걱정을 한번에 해결했다. 225g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부담 없고, 음용구가 투명해 음료의 남은 양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유아 전용 라인인 ‘리틀럽’ 시리즈와 유치원 및 초등생이 사용하기 좋은 ‘스쿨핏’ 시리즈 전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아이의 성장 과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L&B, 하남돼지집과 하이볼 협업 판매

신세계L&B가 신제품 ‘부우부우 하이볼(BOOBOO Highball)’을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에서 21일부터 선보인다.

부우부우 하이볼은 일본 유명 주류 제조사인 오에논(OENON) 주류가 돼지고기 안주를 즐기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돼지고기와 조화로운 하이볼임을 강조하기 위해 돼지의 울음소리를 표현하는 일본어 ‘부우부우(ブーブー)’를 제품명에 활용했다.

해당 제품 특징은 알코올 도수가 높다는 점이다. 오에논 주류의 기존 하이볼 제품 알코올 도수는 평균 5~7%인 반면 부우부우 하이볼은 8%로 풍미가 강한 편이다. 또한 탄산감과 청량감을 극대화해 기름진 육류 요리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며 스코틀랜드산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직원의 제조에 따라 맛에 차이가 발생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캔 타입의 RTD(Ready-to-Drink) 하이볼로 출시해 모든 소비자에게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최근 하이볼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신세계L&B에서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 브랜드 하남돼지집에서 부우부우 하이볼과 육류 요리의 환상적인 페어링(Pairing)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전국에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대한민국 대표 삼겹살 브랜드다. 이번에 신세계L&B와의 하이볼 협업 판매를 통해 20~30대 소비자에게 다양한 주류 경험을 제공하고 하남돼지집만의 매력을 소개할 계획이다.
◆경남 산청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 입장권 1억 구매 약정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1일 경남도청 접견실에서 신성델타테크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이하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박완수 경남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박성욱 경남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약정식에서는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인 구자천 신성델타테크 회장이 산청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억원 어치의 입장권을 구매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구자천 회장은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회사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기업을 일궈왔다"며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지기를 바라는 좋은 마음을 담아 입장권을 구매했고, 이를 도내 소외계층의 문화적 혜택을 위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