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파티 던전 ‘버려진 센틸 요새’ 공개 外

2023-06-15 20:36:19

[IT이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파티 던전 ‘버려진 센틸 요새’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15일) 신규 파티 던전 ‘버려진 센틸 요새’를 공개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파티 던전은 5명이 참여하는 협동 콘텐츠다"라며 "이용자는 직접 팀을 구성하거나 자동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손쉽게 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총 5개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더 큰 보상이 주어진다.

파티 던전 보상 아이템으로 신규 장신구 ‘팔찌’가 등장했다. 팔찌 아이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장신구 슬롯에 장착할 수 있다. 파티 던전에 참여하면 팔찌 아이템은 물론,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6번째 서버그룹 ‘알드윈’을 오픈했다. 현재 총 48개 서버가 운영 중이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에서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길드장의 골드 지령’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7월 6일(목)까지 다양한 지령을 수행할 때마다 보상으로 골드가 지급된다. 모든 지령을 완수한 이용자는 추가 보상 150만 골드를 포함해, 총 45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언던' 구글 플레이와 스팀에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을 구글 플레이, PC런처, 스팀(Steam)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언던’은 좀비가 창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생존 지표와 실시간 날씨 변화 등 극한의 생존 요소로 출시 이전부터 주목받은 서바이벌 RPG다.

이 같은 차별화된 생존 요소와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사전등록 단계에서 400만 명을 모객하며, 일찍이 흥행 예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정식 출시 기념 공식 영상에서는 좀비로 아수라장이 된 도심에 나타난 괴물에 총알 세례를 퍼붓는 생존자들을 비롯해 홍보 모델 ‘윌 스미스’를 캐릭터로 만든 전설의 생존자 ‘트레이 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시스, 방콕에서 ‘아시아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 진행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태국 방콕에서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IMCAS ASIA 2023에 참여했으며, 4회째 개최되는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도 방콕 파크 하얏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음을 15일 밝혔다.

국제 세계 3대 미용 및 성형학회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가 개최하는 IMCAS ASIA 2023은 올해 16회째를 맞이했으며, 피부과, 성형외과 분야의 최신 트렌드 및 혁신 기술을 다루어 각국의 업계 관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시스는 아시아 유저미팅을 위한 자리로 열린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단독 개최하고 임상 적응 사례 및 학술 내용 등을 공유하는 뜻 깊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에는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각국 약 300여명의 유저 및 병의원 관계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이들의 높은 관심을 통해 클래시스의 높은 글로벌 입지를 다시 확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