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NS홈쇼핑, NS샵플러스에서 ‘핫앤쿨 특집전’ 실시 外

2023-05-26 10:02: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샵플러스에서는 시원한 소재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여름 패션 상품들을 모아 27일부터 29일까지 ‘핫앤쿨’ 특집전을 실시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모던 레이디 캐주얼 룩을 제안하는 ‘로질리’의 세련된 프린트와 편안한 실루엣으로 체형커버가 가능한 ‘로질리 에어리 블라우스 4종 세트’는 27일 오전 10시 40분 방송하고, 트렌드를 적용해 감각적인 스타일, 동시에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아로’의 ‘오아로 컷트지 블라우스4종’(77,000원)은 28일 오전 10시 40분, 골프웨어 ‘커터앤벅’의 ‘커터앤벅 베이스 레이어4종’은 28일 12시 40분 방송한다"라고 전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핫앤쿨’ 특집전에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 15,000원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핫앤쿨’ 특집전 패션 잡화를 최종 실 결제 금액 기준 15만원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적립금은 6월 13일 1인당 1회 적립되고, 사용기한은 7월 31일까지이다.

NS홈쇼핑 TC컨텐츠팀 이현화 과장은 “때이른 더위와 작년보다 늘어난 나들이, 캠핑, 야외활동으로 시원한 소재, 활동적인 디자인의 여름 패션 상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적립금혜택까지 시원한 NS샵플러스 ‘핫앤쿨’ 특집전에서 여름 패션 상품도 장만하시고 즐거운 여름을 맞이 하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종 발렌티노, 새로운 부티크 오프닝과 함께 메종의 방향을 찾다

이탈리안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프렌치 감성을 지닌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이자, 로마 기반의 쿠튀르 하우스로서 몽테뉴 거리에서 새롭게 부티크를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하는 새로운 부티크는 단순히 주소가 달라질 뿐 아니라, 여성과 남성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액세서리를 각층에 배치해, 총 3층으로 구성한 공간으로 전개된다. 이와 같이 발렌티노 CEO 야코포 벤투리니(Jacopo Venturini)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가 기획한 전례없는 이 우주는, 로마를 기반으로 두며, 새로운 부티크는 마치 파리에 위치한 대사관과 같은 역할을 한다.

지난 2022년부터 마드리드, 베니스, 제다, 제네바, 뉴델리, 플로렌스 그리고 뉴욕과 상하이의 부티크로 확장되어 온 메종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은 메종의 정신, 감성, 소재들이 어우러진 온화한 분위기 속에서 고요하고 친근한 미래 지향적인 코드를 구현하면서 정체성을 드러낸다.

◆울산시 건축상 공모…주거·공공·일반 부문

울산시는 '2023년 울산광역시 건축상'을 오는 8월 25일까지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주거, 공공, 일반 등 3개 부문이다.

공모 대상은 사용승인 받은 울산지역 건축물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