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첫 업데이트 실시 外

2023-05-04 19:17:40

[IT이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첫 업데이트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일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1일(월) 공식 사이트 ‘개발팀의 첫 서신’을 통해 약속한 개선 사항을 빠르게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인터 서버 던전 ‘마르시타 얼음 동굴’의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을 확장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마르시타 얼음 동굴'에서는 서버 내 순위 기준인 ‘전공 휘장‘과 ‘전직의 서’ 제작에 필요한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수급이 어렵다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번영의 땅 골드러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번영의 땅’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반 필드보다 쉽게 골드를 모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메시지 최대 저장 개수를 늘리고, 무분별한 대화를 방지하기 위한 제한 조건도 강화해 채팅 편의성을 향상했다. 위메이드는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용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토대로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국내 PC 그래픽카드 시장점유율 1위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와 함께 ‘지포스 RTX™ 4070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나이트 크로우' NFT 카드와 쿠폰 패키지,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마우스 장패드, 머그컵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폰 패키지에는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석양의 탈 것과 무기 외형 소환 11회’와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 11회’, ‘밤까마귀 발톱 부적 11개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이 들어있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비스, ‘유상증자 구주주 청약 시장예측 뛰어넘어’

X-RAY 검사장비 제작 전문 업체인 자비스(254120, 대표이사 김형철)는 127억 규모의 주주배정 유상증자에 성공했다.

지난 2~3일 이틀간 유상증자 구주주 청약을 받은 결과, 650만여주에 145억원이 몰려 시장 예측을 뛰어넘은 113.35%의 청약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9일에 진행 예정인 일반공모는 실시되지 않으며, 5월 24일 유상증자 신주가 상장된다.

이번 증자는 대규모 배터리 사업 부문의 수주로 배터리 검사장비를 납품하기 위한 운영자금 조달 등에 사용된다. 배터리 관련 수주 가속화 및 연구 개발을 위한 전문 R&D 인력 확보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공업, 1분기 매출액 731억 원, 영업이익 51억 원
자동차 내장재 전문기업 현대공업(170030, 공동대표 강현석, 백상열)이 연결기준 1분기 매출액 731억 원, 영업이익 51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잠정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23%, 영업이익 118%가 증가한 수치다.

국내 1분기 매출액은 705억 원, 영업이익은 52억 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27%, 117% 증가했다.

현대공업 관계자는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등 고부가차량의 판매 증가에 따라 현대공업도 수혜를 입은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