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코빗,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3개월 만에 누적 참여자 5만 명 돌파 外

2023-02-28 09:55:55

[IT이슈] 코빗,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3개월 만에 누적 참여자 5만 명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빗(대표 오세진)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대상 매일 리워드 지급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빗에 따르면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출시 3개월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넘은 것을 비롯해 누적 참여 횟수 260만 회, 지급된 보상 금액은 3억 5천만 원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코빗은 이번 이벤트로 신규 회원 가입이 크게 늘었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 회원 가운데 신규 가입 고객이 1만 7천 명을 넘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체의 30% 이상이었다.

코빗 관게자는 "데일리 보너스 시즌2는 매일 참여 가능한 ‘자투리 사냥’과 ‘뿌린 대로 거둔다’의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라며 "‘자투리 사냥’에서는 회원 보유 자산 중 1천 원 미만의 자산을 대상으로 룰렛을 돌려 매일 리워드가 지급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뿌린대로 거둔다’는 매일 5명의 친구에게 최소 100 원에서 최대 1만 원을 무작위로 선물하는 이벤트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참여자들의 월 평균 참여횟수는 23회로 고객들이 코빗을 비교적 매일 꾸준히 이용하며 보상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특히 이벤트 시작 후 현재까지 3개월 누적으로 리워드를 가장 많이 획득한 참여자는 총 6만 원이 넘는 금액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는 40대 참가자의 비중이 35%로 가장 높았으나 30대(29%), 50대(19%), 20대(11%), 60대 이상(6%) 순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데일리 보너스 시즌2의 두 가지 이벤트 중 참여 회원 비율은 자투리 사냥이 90%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운영 결과 자투리 리워드도 꼼꼼히 챙기는 고객들의 짠테크(짠돌이+재테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접점으로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니뮤직,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첫 번째 OST제작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오는 3월 1일 저녁 6시, 생계형 택시기사와 기억상실 영혼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OST, ‘유승우’의 ‘들러붙었다’를 전격 공개한다. 유승우의 봄처럼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음색의 노래 ‘들러붙었다’가 드라마 ‘딜리버리맨’과 함께 안방극장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지니 TV와 ENA 채널,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딜리버리맨’은 윤찬영, 방민아가 주연을 맡았다. ‘딜리버리맨’은 돈만 되면 어디든 풀액셀을 밟는 택시기사 영민(윤찬영)에게 기억상실 영혼 지현(방민아)이가 무임승차하며 일어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이다.

◆울산시,정보화 시행계획 심의
울산시는 28일 정보화위원회를 열고 '2023년 정보화 시행계획'을 심의해 확정한다고 밝혔다.

정보화 시행계획은 '고품질, 맞춤형 스마트행정 구현'을 목표로 4개 분야 91개 사업으로 구성됐다.

사업비는 국비 394억3천200만원 포함 총 811억4천500만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