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한라식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外

2023-02-22 17:48:31

[생활경제 이슈] 한라식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라식품이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이번 페어를 통해 한라식품은 대표 제품인 한라참치액을 비롯해 요리요정볶음조리소스, 주부천하쯔유와 최근 MZ세대 감성을 담아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 ‘한라참치액 스틱’ 등을 선보인다"라며 "페어 기간 한라식품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는 최대 2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한라참치액과 주부천하쯔유 등을 활용해 조리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도 진행한다.

한라식품 이정웅 총괄이사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자사의 주력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K콘텐츠 열풍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진 만큼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K소스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라식품은 훈연 참치를 이용한 액상 조미료 ‘참치액’을 국내 최초로 생산·판매한 기업이다.

◆도로시와, 브라力테스트 Ver2 출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도로시와’를 운영하는 엠엠엠디(대표 박진기)는 22일 브라력테스트 Ver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력테스트 Ver2는 ‘도다’라는 업체의 솔루션을 활용한 것으로 매일 입는 속옷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속옷 지식을 테스트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출시한 브라력테스트 Ver1은 1만3000명이 넘게 참여했으며 쿠폰 발급률도 5%가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울산기후위기대응교육센터 3월부터 운영

울산시교육청은 3월 새 학기부터 울산기후위기대응교육센터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울산기후위기대응교육센터는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후 위기 상황을 대비하는 환경교육센터다.

울산 울주군 간절곶 옛 대송야영장 부지에 건립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