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속 편한 단백질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을 출시했다.
특히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에는 930 ml 한 팩에 41 g(달걀 7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일반우유 대비 단백질 함량은 1.5배, 칼슘 함량도 1.3배 높아 고함량 단백질과 칼슘을 우유 한 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지방 함량도 2%로 낮춘 저지방 우유다.
신제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은 온 가족 간식 대용이나 운동 후 섭취하는 단백질 파우더의 베이스 음료로 간편하게 단백질 추가 보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 온오프라인 주요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5년 출시된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필터로 유당만 걸러내는 막 여과 공법(Ultra-Filtration)을 사용한 락토프리 우유다. 효소만 사용해 유당을 분해하는 경우 단 맛이 나는데, 막 여과 공법은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의 맛과 영양은 유지하면서도 유당만 제거해,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 M/S 1위[1]를 유지하며 명실공히 1등 락토프리 우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리지널, 저지방은 물론 초콜릿, 바나나맛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신세계L&B, 캘리포니아 와인 ‘페르소나 논 그라타’ 할인 판매
종합주류기업 신세계L&B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수입한 ‘페르소나 논 그라타(Persona Non Grata)’ 와인을 2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인다.
‘페르소나 논 그라타’는 ▲시라(Syrah) ▲진판델(Zinfandel) ▲템프라니요(Tempranillo) ▲무르베르도(Mourvedre) ▲쁘띠베르도(Petit Verdot)로 만든 레드 와인으로, 무르익어 응축된 붉은 과실류 향에 가벼운 오크와 향신료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입 안을 채우는 풀바디함과 짙은 자두 향이 부드러운 텍스처와 조화를 이루며, 캘리포니아를 상징하는 대표 포도 품종 진판델이 포함돼 바비큐 립, 구운 토마토 비스크, 햄버거 등과 잘 어울린다.
◆박강수 마포구청장, 문경복 옹진군수와 우호교류 다져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2일 오전, 자매결연 협의 및 기관 간의 우호교류를 위해 마포구를 방문한 문경복 옹진군수와 간담회를 가졌다.
박 구청장은 옹진군의 지역특색과 관광지, 특산물 등의 주요 지역현황을 청취하며 문 군수와 함께 양 기관의 우호교류 방안을 모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