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국제 교류 사업 활성화 기여한 공로 라오스 농림청장 감사장 수령

2022-12-02 16:37:23

center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함께 국제 교류 사업의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 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사진=토니모리)
[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는 안양시 새마을회와 함께 국제 교류 사업의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 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지난 9월 안양시 새마을회가 기여하고 있는 국제 교류 사업에 공감하며 약 1억 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및 라오스까지 제품을 보내는 물류비 500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기부 물품을 전달받은 라오스 농림청에서는 안양시 새마을회를 통해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토니모리에 감사장을 수여하며 인사를 전해왔다. 이에 안양시 새마을회는 2일 진행된 안양시 새마을회 지도자대회에서 배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라오스 농림청장을 대신해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K 뷰티 브랜드로서 국제 교류 사업에 무척 관심을 갖고 있어서 안양시 새마을회에서 지원하고 있는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무척 공감하고 즉각적으로 진행한 기부 활동이 감사장으로 받게 되어 무척 뿌듯하고 기쁘다"라며,“앞으로도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고 해외에도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는 토니모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