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코빗, 자사 광고모델 주현영 출연 특별 라이브챗 이벤트 진행 外

2022-11-28 13:54:14

[IT이슈] 코빗, 자사 광고모델 주현영 출연 특별 라이브챗 이벤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빗, 자사 광고모델 주현영 출연 특별 라이브챗 이벤트 진행
코빗이 오는 30일 저녁 7시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주현영과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챗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코빗 관계자는 "올해 영화배우 마동석과 함께 코빗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주현영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코리아에서 지난해 ‘주기자’ 캐릭터로 출연하며 주목받은 라이징 스타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빗 채팅 서비스 및 코빗 공식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유저들이 주현영 배우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묻고 배우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와 함께 최근 새롭게 시작된 코빗의 리워드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와 NFT 마켓플레이스 전면 개편에 대한 내용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라이브챗에는 사전 및 당일 이벤트도 풍성하다.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주현영을 포함한 해시태그로 이벤트를 미리 홍보하거나 배우에게 궁금한 점을 사전에 질문하고 라이브챗에서 해당 질문이 채택되면 커피 기프티콘과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일에는 모든 채팅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서 또는 주현영 관련 실시간 퀴즈를 맞춘 이들에게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라이브 중 안내되는 미션을 수행한 모든 사람들은 굿즈 형태의 기념 NFT도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의 광고 모델인 주현영 씨가 라이브챗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이 가상자산 시장에 관심을 갖고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코빗은 채팅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늘리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빗은 지난 6월 이용자들끼리 최신 가상자산 정보와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코빗 채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정석문 리서치센터장 등 코빗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묻고 답하는 이벤트를 지금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한 바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휴테크 우리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휴테크 우리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을 담당하고 있는 휴테크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휴앤”과 동시 진행된다.

휴테크는 최근 안마의자를 비롯해 사회 전반적으로 물가 상승이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여 부담을 낮추기 위해 우리카드와 제휴하여 휴테크 우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이에 오는 12월 31일까지 렌탈 자동납부 또는 장기할부 회원을 대상으로 휴테크 우리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 중이던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우리카드와 협업하여 휴테크 우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휴테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고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뤼튼테크놀로지스, 과기정통부 주최 ‘2022 K-글로벌 스타트업 공모전' 대상 수상

초거대 생성 AI 서비스 스타트업 뤼튼테크놀로지스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K-Global 스타트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3년째 이어지고 있는 ‘K-Global 스타트업 공모전'은 ICT분야 국내 최대 창업 공모전으로 ICT 분야의 창의적·혁신적 아이디어 및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사업화 지원을 통해 기술기반 스타트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이다.

뤼튼테크놀로지스가 지난 10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출시를 시작한 AI 컨텐츠 플랫폼 ‘뤼튼’은 초거대 생성 AI를 기반으로 광고 문구를 비롯해 다양한 글 초안을 작성해주는 서비스로, 출시 후 약 3주 동안 2만 명에 가까운 사람이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