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자재왕, 참치액 명가 ‘한라식품’과 콜라보 신제품 출시
푸디스트의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브랜드 식자재왕이 참치액의 명가 ‘한라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을 출시한다.
푸디스트 관계자는 "식자재왕은 B2C 및 B2B를 겨냥하는 식품 업체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그 첫 번째로 한라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순수 훈연참치 추출액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을 2가지 용량(900mL, 1.8L)으로 출시한다.
이는 식자재왕이 2007년 론칭된 이후 처음으로 성사된 식품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한라식품은 ‘만능 소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참치액 열풍의 원조로서 국내 최초로 가쓰오부시(훈연참치) 다용도 액상 조미료를 개발해 ‘액상형 조미시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식품 제조업체다.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은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무를 추출해 배합한 소스다. 집밥뿐 아니라 식당에서도 많이 활용하는 소스인 만큼 업소에서 활용도가 높은 용량의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은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식자재왕 도매마트를 비롯하여 e왕마트(식자재왕 온라인몰), 식자재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디다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기념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11월 20일 개최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축구가 전부일 때,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When Football Is Everything, 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메시, 벤제마, 손흥민과 같은 유명 선수뿐만 아니라, 하키미, 벨링엄, 페드리와 같은 라이징 선수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하나의 ‘가족’으로 등장한다.
국내에서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황의조, 김승규, 조현우, 이강인 등 아디다스의 공식 파트너이자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들이 한데 모여, 4년에 한 번 열리는 월드컵 무대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가족의 의미를 더욱 견고히 한다.
각자의 열정으로 축구 안에서 월드컵을 향한 여정에 함께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축구 팬들에게 “축구가 전부일 때,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는 따뜻하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FAMILY REUNION’ 필름은 11월 14일, 전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목포 9미 푸드 콘테스트 성황
전남 목포시는 미식문화갤러리 해관 1897에서 '목포9미 푸드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목포의 대표 식재료인 9미(味)(낙지, 홍어, 갈치, 병어, 우럭, 준치, 민어, 아귀, 꽃게)를 홍보하는 한편, 이를 활용해 MZ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공략할 레시피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1차 서류심사에서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아 본선에 진출한 10팀은 '청년이 찾는 목포의 맛'이란 주제로 열띤 요리 경연을 펼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푸디스트의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브랜드 식자재왕이 참치액의 명가 ‘한라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을 출시한다.
푸디스트 관계자는 "식자재왕은 B2C 및 B2B를 겨냥하는 식품 업체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그 첫 번째로 한라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순수 훈연참치 추출액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을 2가지 용량(900mL, 1.8L)으로 출시한다.
이는 식자재왕이 2007년 론칭된 이후 처음으로 성사된 식품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한라식품은 ‘만능 소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참치액 열풍의 원조로서 국내 최초로 가쓰오부시(훈연참치) 다용도 액상 조미료를 개발해 ‘액상형 조미시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식품 제조업체다.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은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무를 추출해 배합한 소스다. 집밥뿐 아니라 식당에서도 많이 활용하는 소스인 만큼 업소에서 활용도가 높은 용량의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은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식자재왕 도매마트를 비롯하여 e왕마트(식자재왕 온라인몰), 식자재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디다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기념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11월 20일 개최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축구가 전부일 때,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When Football Is Everything, 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메시, 벤제마, 손흥민과 같은 유명 선수뿐만 아니라, 하키미, 벨링엄, 페드리와 같은 라이징 선수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하나의 ‘가족’으로 등장한다.
국내에서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황의조, 김승규, 조현우, 이강인 등 아디다스의 공식 파트너이자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들이 한데 모여, 4년에 한 번 열리는 월드컵 무대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가족의 의미를 더욱 견고히 한다.
각자의 열정으로 축구 안에서 월드컵을 향한 여정에 함께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축구 팬들에게 “축구가 전부일 때,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는 따뜻하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FAMILY REUNION’ 필름은 11월 14일, 전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목포 9미 푸드 콘테스트 성황
전남 목포시는 미식문화갤러리 해관 1897에서 '목포9미 푸드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목포의 대표 식재료인 9미(味)(낙지, 홍어, 갈치, 병어, 우럭, 준치, 민어, 아귀, 꽃게)를 홍보하는 한편, 이를 활용해 MZ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공략할 레시피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1차 서류심사에서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아 본선에 진출한 10팀은 '청년이 찾는 목포의 맛'이란 주제로 열띤 요리 경연을 펼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