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과 겨울, ‘어묵의 계절’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는 부산·경남 롯데시네마 13개 영화관(광복, 동래, 센텀시티, 서면, 부산본점, 오투, 대영, 동부산아울렛, 창원, 김해부원, 김해아울렛, 진해, 진주혁신)에서 11월 9일부터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삼진어묵 어부의바 4종 단품 판매도 진행된다.
‘삼진어묵 콤보’는 삼진어묵의 인기 간식 제품인 ‘어부의바’와 팝콘, 탄산음료 2개로 구성돼 있다. 해당 메뉴의 삼진어묵 어부의바는 기호에 따라 4종(야채맛, 매운맛, 통새우맛, 콘치즈맛) 중 1개 맛 선택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지역을 총괄하는 황문수 지역장은 “삼진어묵과 롯데시네마의 콜라보레이션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당사는 타지역에서도 로컬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상생 기업 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 이다”고 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