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고권진 제주양돈농협 조합장, 법무보호공단 제주지부에 돈육 80kg전달

2022-09-06 14:17:50

고권진 제주양돈농협 조합장(사진우측)이 문성관 지부장에게 돈육 80kg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이미지 확대보기
고권진 제주양돈농협 조합장(사진우측)이 문성관 지부장에게 돈육 80kg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고권진 제주양돈농협 조합장은 9월 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문성관)를 방문해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해 돈육 8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권진 조합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인데 보호대상자들이 조금이나마 보름달처럼 훈훈한 이웃의 정을 느끼길 소망하며, 보호대상자의 안정적인 자립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주양돈농협은 제주지부 생활관에 거주하는 숙식 제공 대상자를 위해 지난 14년 동안 명절 위문품으로 돼지고기를 매년 기탁해 오고 있다.

문성관 공단 제주지부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권진 조합장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우리 제주지부에서도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