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은 한국채택국제회계 (K-IFRS) 연결기준으로 2022년2분기 매출 1조 1,925억원, 영업이익 556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목) 공시했다.
CJ ENM 관계자는 "콘텐츠 경쟁력 확대와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31.3% 증가했으나, 수익성 부진에 따라 영업이익은 35.2%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8.4% 증가한 7,228억원, 영업이익은 56.0% 감소한 254억원을 기록했다.
하반기에는 채널 및 OTT 시리즈 등 글로벌 콘텐츠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디글>, <스튜디오 와플> 등 디지털 채널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 ENM 관계자는 "콘텐츠 경쟁력 확대와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31.3% 증가했으나, 수익성 부진에 따라 영업이익은 35.2%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8.4% 증가한 7,228억원, 영업이익은 56.0% 감소한 254억원을 기록했다.
하반기에는 채널 및 OTT 시리즈 등 글로벌 콘텐츠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디글>, <스튜디오 와플> 등 디지털 채널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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