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일 창립 69주년을 맞이하는 삼진어묵에서 준비한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진어묵 ‘떡어묵’은 명태 연육을 기본으로 한 어묵으로, 떡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강낭콩, 병아리콩, 완두콩을 넣어 보다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진어묵 ‘떡어묵’은 상시 판매 제품이 아닌,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또 해당 기간 내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떡어묵’ 구입도 가능하며, 매장 별 한정 수량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삼진어묵은 ‘떡어묵’과 같은 ‘어묵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둔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나트륨을 낮춘 저염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어묵 ‘어썸바’, ‘어팸’, ‘소스요리어묵키트’, ‘컵어묵탕’, ‘컵어묵떡볶이’ 제품이 그 예이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예로부터 좋은 날, 잔칫날에는 떡을 나눠 먹으며 정을 주고 받았다”며, “69살이 된 삼진어묵의 잔칫날의 즐거움을 ‘떡어묵’을 통해 소비자와 나누고 싶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