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콜라보 패키지의 패키지 명인 ‘밥뭇나 –어 묵탕’은 지난 3월 배민에서 진행한, 음식 소재 창작시 응모전인 ‘2022 배민신춘문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당선작이다.
"밥 먹었어?"의 사투리인 "밥 뭇나"와, "응 먹었어"라는 대답을 연상할 수 있는 사투리 "어 묵탕(어 무따)"을 활용했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순한맛’ 2개로 구성돼 있다.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소량 제품으로, 어묵탕 전용 어묵과 소스로 구성된 요리 키트다.
또 해당 패키지는 배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글씨체와 디자인, 캐릭터를 포장 용기에 적용해 배민의 감성을 더했다.
삼진어묵과 배민의 첫 콜라보 제품, ‘밥뭇나 –어 묵탕’ 패키지는 출시와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출시일인 6월 24일 오후 6시부터,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개당 1,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소진 시 해당 제품의 판매는 조기 마감된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재미적 요소가 가미된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협업 진행을 통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