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비블록 NFT마켓, 국내 최초 NFT 라이브 마켓 론칭

2022-06-15 13:53:53

비블록 NFT마켓, 국내 최초 NFT 라이브 마켓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및 NFT마켓 운영사 ㈜그레이브릿지(대표 황익찬)가 NFT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로 NFT 라이브 마켓 베타 서비스를 6월 말 론칭한다.

비블록 NFT 라이브 마켓은 기존 라이브 커머스와 NFT마켓플레이스가 결합한 획기적인 서비스로 단순히 NFT를 발행 및 거래하는 1차원적인 형태에서 작가와 고객이 라이브로 소통하며 작품을 소개하고 거래할 수 있는 한층 발전된 NFT마켓플레이스라는 것이 주목된다.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엄선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현장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비블록 NFT마켓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아티스트의 작품 설명을 통해 작품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화면 전환, 실시간 채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고객이 원하는 방송을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편의성에 집중한 설계가 눈에 띈다.

평소 직접 만나기 어려웠던 유명 아티스트와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비블록 NFT 라이브 마켓의 차별화점이다.

만약, 시간 관계상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이라도 언제든 지난 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참여한 방송만을 별도로 확인할 수도 있다.

다양한 제휴 기업 및 아티스트와 연계한 프로모션, 이벤트 혜택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한편, 비블록 NFT마켓은 지난 6월 14일 가수 초아 싱글 발매 기념으로 발행한 초아 PASS NFT가 오픈과 동시에 모든 에디션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NFT 분야에서 저력을 보여줬다.

지난해 모바일 버전에 이어, 올해 초 PC 버전 NFT마켓을 론칭하며 가상자산 거래소 중에서는 앞서 NFT 분야에 뛰어든 비블록 NFT마켓은 가상자산사업자(VASP)로서 안정적인 입지를 기반으로 NFT 분야에서도 기술 안정성은 물론, 고객 편의성까지 완벽히 갖춘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다.

비블록 NFT 라이브 마켓은 론칭과 함께 NFT 분야에서는 유명한 이돈아 작가, studio YOG 작가, 이윰(IUM) 작가가 첫 라이브 마켓 아티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