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저축은행, ESG 친환경 상품 라인업 강화

2022-06-15 09:22:19

NH저축은행, ESG 친환경 상품 라인업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저축은행(대표 최광수)가 ˋ22년 상반기 친환경 특화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ESG 경영 실천 강화에 나섰다.

NH저축은행은 ˋ22년 2월 친환경 자동차 보유고객에게 서민금융 대출상품 신청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ESG 친환경 고객 우대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어서 3월 ESG캠페인 일환인 친환경 실천 서약서 작성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NH FIC 올바른지구 정기적금'을 출시하고, 지난 7일에는 친환경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NH 친환경 행복플러스 정기적금'을 출시했다.

'ESG 친환경 고객 우대서비스'는 NH저축은행 모바일 앱 ‘NH FIC Bank’로 서민금융 대출상품 가입시 진행단계 중 친환경 차량 보유 여부를 선택하면 대출 우대금리 0.3%가 적용된다.

'NH 친환경 행복플러스 정기적금'은 친환경 차량 보유 고객이 정기적금 가입시 최대 연 3.1%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NH저축은행은 탄소배출 감소에 도움이 되는 저공해 친환경차량 보유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녹색금융에 앞장설 예정이다.

'NH FIC 올바른지구 정기적금'은 고객이 상품가입을 통해 친환경소 비와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정기적금 가입시 친환경 실천 서약 서에 동의하면 우대금리 0.3%를 적용하는 등 최대 연 5.0% 이율을 제공한다. NH저축은행은 친환경 실천에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친환경 문화를 확산할 예정이다.

NH저축은행은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며 지원할 예정이다. 최광수 대표이사는 “시대흐름에 발맞춰진정성 있는 ESG 경영실천을 이어나갈 것이며, 업권 내 ESG경영확산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 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