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Sh수협은행, 한국투자부동산신탁·다올투자증권과 업무협약 체결

2022-06-03 16:48:13

2일 오전, 다올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상생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다올투자증권 이창근 대표이사(왼쪽), Sh수협은행 김진균 은행장(가운데),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이국형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올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전, 다올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상생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다올투자증권 이창근 대표이사(왼쪽), Sh수협은행 김진균 은행장(가운데),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이국형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올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다올투자증권은 2일, 여의도 다올투자증권 본사에서 Sh수협은행, 한국투자부동산신탁과 상생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Sh수협은행 김진균 은행장,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이국형 대표이사, 다올투자증권 이창근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업무협약에 따라 3사는 부동산신탁, 자금운용 등의 분야에서 포괄적 업무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개발사업 및 실물자산 투자에 동반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ESG경영과 관련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활동 실천방안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다올투자증권 이창근 대표이사는 “이종 업종 간 협업으로 회사별 강점 공유를 통해 상당한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3사는 각 분야에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비즈니스 발굴 및 투자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