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하나카드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 실시

2022-05-27 18:36:56

center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먼저 항공권 혜택으로 ▲하와이안항공은 하나카드 이용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명 한정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그룹의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하와이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말라마 하와이 (Mālama Hawai‘i, 하와이 배려여행)’ 캠페인과 함께한다. ‘말라마’는 하와이어로 ‘배려’, 영어로는 ‘care for’라는 의미로 말라마 하와이는 ‘하와이를 위한 여행’으로 해석한다.

하와이 관광청은 “하와이에서 단순하게 즐기는 여행이 아닌 여행객들의 배려와 책임감이 하와이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가치를 만들어내는 여행이길 바라는 의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남윤채 주임은 “올 여름 바캉스를 해외로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하와이에서의 멋지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