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SK렌터카, 제주에서 이색 마케팅으로 고객 가치 향상

2022-05-27 17:35:05

center
SK렌터카가 제주에서 한 달간 운영하는 이동형 카페 ‘SK렌터카-페’에 설치된 포토존 모습.(사진=SK렌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렌터카가 이번에는 국내 최대 관광지 제주를 찾아 이동형 카페를 열며 고객 가치 제고에 나선다.

SK렌터카(대표이사 황일문)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SK렌터카-페’를 열고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지친 일상 회복을 돕고 제주 여행에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취지다.

내달 26일까지 한 달간 운영하는 ‘SK렌터카-페’는 자사 제주지점과 제주에서 여행객이 즐겨 찾는 관광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렌터카는 ▲금능 해수욕장 ▲여미지식물원 ▲한화 아쿠아플라넷 ▲SK렌터카 제주지점 ▲제주 민속촌 ▲비밀의 숲 등 총 6곳을 순회하며 카페를 운영해 남녀노소 다양한 여행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지친 일상 회복을 돕고 제주 여행에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 가치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