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인터지스,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대상 ‘위생용품 키트’ 지원

2022-05-25 15:24:17

 (왼쪽부터) 권광용 인터지스 경영전략본부장, 장정은 인터지스 대리, 최성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사무처장, 박정환 인터지스 노조위원장.(사진=동국제강)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권광용 인터지스 경영전략본부장, 장정은 인터지스 대리, 최성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사무처장, 박정환 인터지스 노조위원장.(사진=동국제강)
[로이슈 최영록 기자] 동국제강 계열사 인터지스가 25일 부산 지역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 키트를 지원했다.

위생용품 키트는 100명의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3개월 분과 KF94 마스크로 구성됐다.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경제적인 이유로 위생용품 구입이 어려운 여성 청소년에게 키트를 지원함으로써, 신체적 변화에 대한 적응을 도와 사회 일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인터지스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부산지역 16개 구군에서 여성 아동청〮소년 가구를 선발하여 위생용품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인터지스 권광용 경영전략본부장은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어려움을 해소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보편적인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동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