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플라이빗, 사무실 확장 이전 “고객 접점 강화”

2022-04-19 13:36:55

플라이빗, 사무실 확장 이전 “고객 접점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이하 플라이빗)가 최근 채용 인력 확대와 고객 편의 증대 등을 고려해 오피스를 확장 이전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라이빗의 이번 이전은 사업 성장에 따른 인력 증가를 반영한 것으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브랜드칸 타워 14, 15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신규 오피스는 직원의 업무 효율성 및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데에 방점을 두었다.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독립된 고객라운지를 마련하고 ▲부서별 공간 ▲다양한 규모 회의실을 갖추었다.

플라이빗은 이번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전직군에서 공개 채용을 진행중이다. 프론트엔드·백엔드·모바일 개발 등 개발직군과 정보보호, 경영관리, 준법지원, 사업운영, 사업개발 등 비개발 직군을 망라해 채용이 이뤄지고 있다. 최근 1분기중 14명 신규채용이 이루어졌으며 추가로 20여명의 신규채용이 진행중에 있다.

플라이빗은 회사 설립에 기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식 보상 시스템을 도입해왔다. 지난해 1년이상 재직중인 임직원에게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부여한 바 있다. 올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회사의 장기적 성장 도모와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주주와 임직원이 회사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마음을 담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스톡옵션을 추가로 지급하였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사무실 이전을 통해 직원들에게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여 업무 능률을 향상할 수 있게 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