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현판식 가져

2022-04-14 09:18:13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현판식 가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홍명종 부행장과 서울강북사업부 강태영 본부장은지난 13일 농업회사법인(주)비젼푸드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선정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홍명종 부행장은 김태연 비젼푸드 대표이사와 함께 현판식을 갖고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농가와 농식품 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로‘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 왔다. 올해는 총 10개사를 선정하여 여신 우대와 제품 판매,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비젼푸드는 원재료를 지역 농가에서 매입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역 내 축산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19년 생산성 향상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현판식 이후 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직원들은 강화군 관내 지역소외계층을 위해 선정기업에서 제조한 한우 사골곰탕을 구입하여 강화호세요양원에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홍명종 부행장은 “비젼푸드와 같이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지원하여 농협은행 본연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