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두나무, 업비트 NFT 첫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2022-04-12 14:35:20

두나무, 업비트 NFT 첫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NFT 최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업비트 NFT 출시 이후 첫 번째 이벤트로, 기간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 원 상당)이 증정된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을 달성하면 조기 마감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NFT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시작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두나무는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NFT를 구매하고 소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NFT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