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비블록 NFT마켓, 초아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

2022-04-08 13:32:32

비블록 NFT마켓, 초아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블록 가상자산 거래소 및 NFT마켓 운영사 ㈜그레이브릿지(대표 황익찬)가 가수 초아의 소속사인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향후 비블록 NFT마켓의 플랫폼 및 기술 인프라와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비블록 NFT마켓은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의 희소 가치 있는 콘텐츠를 확보하고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또한 팬들과 소통 및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는 초아를 비롯해 신인배우 김다은 등이 소속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초아는 복귀 후 OST 참여, 광고모델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으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 ‘초아 CHOA’로 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초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싱글 ‘YESTERDAY’를 공개할 예정이며, 곧이어 비블록 NFT마켓과의 공통 프로젝트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