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10 1차 물량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056080)이 자사 로봇청소기 제품 ‘아이클레보 G10’의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2주간 개최한다.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G10’ 모델은 클린스테이션이 있어 자동 먼지 비움이 가능한 고급 제품으로, 직접 먼지통을 비워야 하는 수고를 덜어낸 제품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아이클레보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G10을 구매하면 먼지봉투, 걸레패드, 필터, 메인 브러시, 사이드 브러시로 구성된 약 5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G10 전용 먼지봉투 5매와 3종필터 1set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약 2년 간 소모품 걱정 없이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 대상 상품인 G10은 자동 먼지 비움 기능 외에도 청소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어 구매 고객 대상 4.9점의 높은 평점을 받기도 했다. 브러시 움직임과 주행속도, 흡입모터의 기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흡입력을 측정하는 'IEC 국제테스트 기준'에서 99.8% 측정 결과를 얻어 흡입력을 증명하였으며 물걸레가 바닥에 밀착할 수 있도록 수평하중설계하여 만족스러운 청소가 가능하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아이클레보 제품 중 가장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기에 이번 행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G10에 대한 지속적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되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셀러비코리아, 프로게임단 T1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를 운영하는 셀러비코리아(대표 박성훈)는 세계적인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1은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즐기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3회 우승, 국내 리그(LCK) 총 10회의 최다 우승 이력을 보유한 명문 구단이다. 특히 이번 2022시즌은 정규리그 18전과 두 번의 플레이오프 경기까지 모두 승리하며 전승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할 대기록을 달성했다. T1은 e스포츠 업계에서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구마유시, 케리아, 제우스, 오너 등 스타 플레이어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전 세계 2억명 이상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셀러비코리아와 T1이 전 세계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공동 진행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T1 선수들은 셀러비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선수단 유니폼에는 셀러비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는 등 각자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먼저 T1은 셀러비코리아가 운영하는 숏폼 플랫폼 셀러비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팬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크리에이터는 물론, 이용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셀러비의 신개념 비즈니스 모델인 ‘Watch to Earn(와치투언)’이 4월 중 공개를 앞두고 있어, T1 공식 계정에도 이러한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셀러비코리아는 T1 선수들의 유니폼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등에 셀러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셀러비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 및 챌린지에 페이커를 비롯한 T1 소속 선수들이 적극 참여하여 경기장에서의 진지한 모습과 사뭇 다른 신선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셀러비코리아는 이번 T1과의 파트너십이 셀러비가 글로벌 대표 숏폼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트남, 태국, 인도 등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는 셀러비코리아는 셀러비 이용자와 T1 팬들의 공통분모라 할 수 있는 MZ세대에게 적극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T1은 전 세계 e스포츠 생태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이러한 시너지 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판가이아(PANGAIA), 세계 최초 100% 재생섬유 인피나 ™ (Infinna ™)로 만든 한정판 캡슐 출시
혁신적인 소재 과학으로 패션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업, 판가이아(PANGAIA)가 전세계 최초로 100% 인피나 ™ (Infinna ™) 재생 섬유로 만든 옷을 선보인다.
인피니티드 파이버(Infinited Fiber) 캡슐은, 분자 단위로 분해된 면 폐기물에서 식물을 이루는 가장 기본 단위인 셀률로스를 추출하여 새로운 직물로 재탄생되는 고차원 혁신 섬유 인피나 ™ 로만 제작되었다. 셀률로스는 자연에서 완전히 생분해 가능하며 미세 플라스틱을 불포함하기 때문에 섬유 산업의 큰 골칫거리인 미세 플라스틱 오염에 대항하는 하나의 해결책으로 여겨진다. 그뿐만 아니라 2차 가공된 재생 섬유임에도 일반적인 면의 부드러움과 핏을 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나 ™ 의 장기적인 목표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직물이 100% 재생산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인피니티드 파이버의 디렉터 키르시 테르호(Kirsi Terho)는 “우리는 폐기물이 폐기되지 않고 하나의 소중한 자원으로 여겨지는 미래를 꿈꾼다. 또한 재생 섬유가 열등하다는 잘못된 생각을 바꾸고 싶으며, 이번 컬렉션을 이를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056080)이 자사 로봇청소기 제품 ‘아이클레보 G10’의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2주간 개최한다.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G10’ 모델은 클린스테이션이 있어 자동 먼지 비움이 가능한 고급 제품으로, 직접 먼지통을 비워야 하는 수고를 덜어낸 제품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아이클레보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G10을 구매하면 먼지봉투, 걸레패드, 필터, 메인 브러시, 사이드 브러시로 구성된 약 5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G10 전용 먼지봉투 5매와 3종필터 1set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약 2년 간 소모품 걱정 없이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 대상 상품인 G10은 자동 먼지 비움 기능 외에도 청소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어 구매 고객 대상 4.9점의 높은 평점을 받기도 했다. 브러시 움직임과 주행속도, 흡입모터의 기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흡입력을 측정하는 'IEC 국제테스트 기준'에서 99.8% 측정 결과를 얻어 흡입력을 증명하였으며 물걸레가 바닥에 밀착할 수 있도록 수평하중설계하여 만족스러운 청소가 가능하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아이클레보 제품 중 가장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기에 이번 행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G10에 대한 지속적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되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셀러비코리아, 프로게임단 T1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를 운영하는 셀러비코리아(대표 박성훈)는 세계적인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1은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즐기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3회 우승, 국내 리그(LCK) 총 10회의 최다 우승 이력을 보유한 명문 구단이다. 특히 이번 2022시즌은 정규리그 18전과 두 번의 플레이오프 경기까지 모두 승리하며 전승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할 대기록을 달성했다. T1은 e스포츠 업계에서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구마유시, 케리아, 제우스, 오너 등 스타 플레이어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전 세계 2억명 이상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셀러비코리아와 T1이 전 세계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공동 진행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T1 선수들은 셀러비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선수단 유니폼에는 셀러비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는 등 각자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먼저 T1은 셀러비코리아가 운영하는 숏폼 플랫폼 셀러비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팬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크리에이터는 물론, 이용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셀러비의 신개념 비즈니스 모델인 ‘Watch to Earn(와치투언)’이 4월 중 공개를 앞두고 있어, T1 공식 계정에도 이러한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셀러비코리아는 T1 선수들의 유니폼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등에 셀러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셀러비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 및 챌린지에 페이커를 비롯한 T1 소속 선수들이 적극 참여하여 경기장에서의 진지한 모습과 사뭇 다른 신선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셀러비코리아는 이번 T1과의 파트너십이 셀러비가 글로벌 대표 숏폼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트남, 태국, 인도 등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는 셀러비코리아는 셀러비 이용자와 T1 팬들의 공통분모라 할 수 있는 MZ세대에게 적극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T1은 전 세계 e스포츠 생태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이러한 시너지 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판가이아(PANGAIA), 세계 최초 100% 재생섬유 인피나 ™ (Infinna ™)로 만든 한정판 캡슐 출시
혁신적인 소재 과학으로 패션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업, 판가이아(PANGAIA)가 전세계 최초로 100% 인피나 ™ (Infinna ™) 재생 섬유로 만든 옷을 선보인다.
인피니티드 파이버(Infinited Fiber) 캡슐은, 분자 단위로 분해된 면 폐기물에서 식물을 이루는 가장 기본 단위인 셀률로스를 추출하여 새로운 직물로 재탄생되는 고차원 혁신 섬유 인피나 ™ 로만 제작되었다. 셀률로스는 자연에서 완전히 생분해 가능하며 미세 플라스틱을 불포함하기 때문에 섬유 산업의 큰 골칫거리인 미세 플라스틱 오염에 대항하는 하나의 해결책으로 여겨진다. 그뿐만 아니라 2차 가공된 재생 섬유임에도 일반적인 면의 부드러움과 핏을 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나 ™ 의 장기적인 목표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직물이 100% 재생산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인피니티드 파이버의 디렉터 키르시 테르호(Kirsi Terho)는 “우리는 폐기물이 폐기되지 않고 하나의 소중한 자원으로 여겨지는 미래를 꿈꾼다. 또한 재생 섬유가 열등하다는 잘못된 생각을 바꾸고 싶으며, 이번 컬렉션을 이를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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