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대표 강화구), 2022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기탁

2022-03-30 16:27: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30일(수),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대표 강화구)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적십자 희망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국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성금으로 지역사회를 돌보는 적십자 희망성금은 상해 임시정부 시절부터 시작되어, 위기가정의 생계구호와 보건안전을 위한 국내 구호‧봉사활동에 투명하게 사용된다.
전달식에 참여한 강화구 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 책무 다하는 KB국민은행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려진 이웃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마장동지점)은 누적 기부액 2억 원을 돌파해 적십자 고액기부 모임에 가입했다. 법인단체 고액기부 모임인 ‘적십자 사회 공유가치 인증제’는 인도주의 활동과 기업 사회공헌활동을 체계화 한 플랫폼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적십자 희망성금 기부 외에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글로벌 가정 및 북한이주민을 위한 조기 정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