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DB손해보험, 모바일 ‘MY뷰’ 서비스 오픈

2022-03-28 09:43:07

DB손해보험, 모바일 ‘MY뷰’ 서비스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DB손해보험은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인 ‘MY뷰’ 서비스를 24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DB손보에 따르면 기존엔 보험계약 관련 정보를 해당 서비스 메뉴별로 선택하여 확인해야 했으나, 첫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통합하여 보여줌으로써 고객은 가입 중인 보험계약, 대출가능금액, 보상처리현황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로 즉시 연결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보험계약정보 외에 추천 보험상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현재 유지 중인 보험계약 외에 추가로 가입이 필요한 보험상품을 바로 확인하여 상담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 DB손해보험의 새로운 소식을 한 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좀 더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개인화 시대에 발맞춰 고객경험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