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피플라이프, 병원컨설팅 영역 확대 위한 MOU체결

2021-12-17 11:13:04

피플라이프, 병원컨설팅 영역 확대 위한 MOU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플라이프(대표 현학진)는 광학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옵티메드(대표 김헌태)와 병원경영컨설팅 서비스 제공과 공동마케팅 활동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력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피플라이프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사는 각자의 사업영역에서 발휘하고 있는 핵심역량을 토대로 상호 긴밀한 협조와 유대관계를 통해 옵티메드와 업무협력 관계에 있는 병·의원들에 경영관리·자산관리 등 병원컨설팅 서비스 제공과 이와 연계한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를 진행하는 것에 합의했다. 이 자리에는 피플라이프 현학진 대표이사, 옵티메드 김헌태 대표이사 등 양사의 대표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피플라이프에서는 옵티메드와 제휴된 병·의원들을 대상으로 가업승계, 증여·상속, 시스템 정비 등 경영전반에 필요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옵티메드가 참여하는 학회, 세미나 등에 적극 참여하여 공동마케팅에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옵티메드가 의료인을 위해 전국적으로 추진중인 내시경 트레이닝 서비스 센터를 방문시, 내시경 트레이닝 및 병·의원의 경영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플라이프 현학진 회장은 “이번 MOU를 통해 병·의원에 최적화된 경영컨설팅 서비스 즉, 병·의원의 각종 비용절감에서부터 세무관리, 임직원 노무관리, 자산관리, 재무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향후 피플라이프의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역량을 토대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병·의원 대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