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핀크, 고객 금융생활 중심으로 메인 화면 개편

2021-12-15 14:37: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핀크(대표 권영탁)는 생활금융플랫폼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앱 메인 화면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 생활에 밀접한 마이데이터, 핀크리얼리, 대출비교 등의 핀크 핵심 서비스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탐색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안점을 뒀다.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는 각 금융상품을 상징하는 이미지(아이콘)와 쉬운 표현을 사용해 이용자가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인식하도록 한 것이다. 또, 편안한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에서 메인 화면의 채도와 색감을 조절하고, 모든 테두리를 라운드로 처리했다.

더불어, 이용자들이 자산관리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핀크리얼리’를 송금 서비스와 함께 화면 상단에 배치했다. 특히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터치하지 않아도 자신의 총 자산 내역을 메인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캐시백 혜택이 높은 핀크에서 앱테크(앱을 통한 재테크)를 하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화면에서 바로 누적 캐시백 내역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메인 화면에서 대출비교, 제로페이, 기프티콘몰 등의 인기 서비스를 한번의 터치만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가입한 핀크 상품을 한데 모아 보는 기능도 추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