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나생명은 코로나19 팬데믹 등 급격한 외부 환경 변화에 맞춰 빠르게 디지털 혁신을 도입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라이나생명은 금감원 발표 4년 연속 민원건수 업계 최저 및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생명보험 부문 1위 등을 달성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혁신은 기업은 물론 고객을 위해 꼭 필요한 우선 수행 과제”라며 “라이나생명은 꾸준히 혁신을 추구해 가치있는 일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