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생명, 서울 취약계층에 우리 김치 전달

2021-11-16 17:46:05

NH농협생명 전용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왼쪽 두 번째), 대한적십자사 이현숙 중앙봉사관 관장(왼쪽 세 번째), 이희수 종로지구협의회장(왼쪽 네 번째)이 김장나눔 행사를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 전용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왼쪽 두 번째), 대한적십자사 이현숙 중앙봉사관 관장(왼쪽 세 번째), 이희수 종로지구협의회장(왼쪽 네 번째)이 김장나눔 행사를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농협생명이 15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를 통해 우리 농산물로 만든 1600kg의 김장김치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농협생명에 따르면 1,600kg의 김장김치는 10kg씩 개별 포장돼 종로구·중구 취약계층 16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김장김치는 2016년부터 ‘함께하는 마을’ 결연을 맺고 교류중인 여주 도전4리 마을을 통해 구입했다.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을 지원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용범 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올해 들어 빨리 찾아온 한파로 지역사회 이웃이 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 김치 나눔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농민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