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차코리아,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 출시
공차코리아가 ‘하동 호지 밀크티+펄’을 출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맛의 ‘밀크티+펄’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온 공차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해당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호지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녹차의 찻잎을 볶아서 만드는 호지티는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구수한 맛을 살려 누구나 마시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호지티를 공차만의 밀크티+펄로 풀어냈다. 깊은 풍미의 하동 호지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에는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기본으로 추가돼 있어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ICED와 HOT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천 당도는 50%이며, 밀크폼을 추가 토핑으로 선택하면 보다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은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유기농 식재료로 한국 본연의 맛을 살린 음료다”라며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과 함께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마트24, 유튜버 ‘와디’와 손잡고 한정판 커플양말 판매
이마트24가 신발 전문 유튜버 ‘와디’와 협업한 한정판 커플 양말로 MZ세대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번 한정판 커플 양말은 ‘커플’을 콘셉트로 한 이마트24의 빼빼로데이 마케팅의 일환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커플양말은 와디가 론칭 한 양말 브랜드 ‘올아이즈다운’이 이마트24 고객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것으로, 여성용은 그린, 남성용은 블랙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양말 디자인에 ‘E’자를 강조해 이마트24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녹여냈다. 커플양말 가격은 15000원으로 1천세트 한정 판매한다.
한정판 커플 양말을 구입하려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24 앱에서 예약구매를 통해 양말을 결제하고, 수령할 점포와 원하는 날짜(11월 15일~19일 중 택1)를 선택하면 된다. 예약 구매한 상품은 원하는 날짜에 이마트24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20주년 ‘서울카페쇼’ 개막
위드코로나 이후 코엑스에서 처음 크게 열리는 글로벌 커피 전시회 ‘서울카페쇼(The 20th Seoul Int’l Cafe Show)’가 오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전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년 동안 커피 산업과 함께 발전한 서울카페쇼는 세계화(Globalization), 전문화(Specialization), 컬처노믹스(Culturenomics)라는 핵심 아이덴티티를 갖고 산업과 지식, 문화가 융∙복합된 글로벌 대표 커피전시회로 커피 업계의 새로운 커피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번에 30개국 625개 업체 3,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서울카페쇼는 20주년을 맞아 참가업체들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트렌드 언팩쇼 2022’ 쇼케이스를 특별히 기획했으며, 바리스타 박승규, 커핑포스트 등 6인의 인플루언서가 전시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주는 ’랜선투어’ 등과 같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와 함께 커피 산업의 미래와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공차코리아가 ‘하동 호지 밀크티+펄’을 출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맛의 ‘밀크티+펄’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온 공차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해당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호지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녹차의 찻잎을 볶아서 만드는 호지티는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구수한 맛을 살려 누구나 마시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호지티를 공차만의 밀크티+펄로 풀어냈다. 깊은 풍미의 하동 호지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에는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기본으로 추가돼 있어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ICED와 HOT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천 당도는 50%이며, 밀크폼을 추가 토핑으로 선택하면 보다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은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유기농 식재료로 한국 본연의 맛을 살린 음료다”라며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과 함께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마트24, 유튜버 ‘와디’와 손잡고 한정판 커플양말 판매
이마트24가 신발 전문 유튜버 ‘와디’와 협업한 한정판 커플 양말로 MZ세대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번 한정판 커플 양말은 ‘커플’을 콘셉트로 한 이마트24의 빼빼로데이 마케팅의 일환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커플양말은 와디가 론칭 한 양말 브랜드 ‘올아이즈다운’이 이마트24 고객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것으로, 여성용은 그린, 남성용은 블랙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양말 디자인에 ‘E’자를 강조해 이마트24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녹여냈다. 커플양말 가격은 15000원으로 1천세트 한정 판매한다.
한정판 커플 양말을 구입하려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24 앱에서 예약구매를 통해 양말을 결제하고, 수령할 점포와 원하는 날짜(11월 15일~19일 중 택1)를 선택하면 된다. 예약 구매한 상품은 원하는 날짜에 이마트24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20주년 ‘서울카페쇼’ 개막
위드코로나 이후 코엑스에서 처음 크게 열리는 글로벌 커피 전시회 ‘서울카페쇼(The 20th Seoul Int’l Cafe Show)’가 오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전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년 동안 커피 산업과 함께 발전한 서울카페쇼는 세계화(Globalization), 전문화(Specialization), 컬처노믹스(Culturenomics)라는 핵심 아이덴티티를 갖고 산업과 지식, 문화가 융∙복합된 글로벌 대표 커피전시회로 커피 업계의 새로운 커피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번에 30개국 625개 업체 3,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서울카페쇼는 20주년을 맞아 참가업체들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트렌드 언팩쇼 2022’ 쇼케이스를 특별히 기획했으며, 바리스타 박승규, 커핑포스트 등 6인의 인플루언서가 전시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주는 ’랜선투어’ 등과 같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와 함께 커피 산업의 미래와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