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더퍼스트’ 12월 분양

2021-11-10 15:22:49

힐스테이트 평택 더퍼스트 투시도.(사진=현대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평택 더퍼스트 투시도.(사진=현대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서정연립 재건축사업을 통해 짓는 ‘힐스테이트 평택 더퍼스트’를 오는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평택 더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10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698가구를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정동은 송탄 원도심으로 이미 완성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주변 고덕국제신도시와 평택 브레인시티 등 첨단산업단지 조성에 따른 미래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평택 더퍼스트’는 판상형과 타워형 평면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채광이 우수한 남향 위주의 배치와 통풍이 용이한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제외)를 도입했고, 드레스룸과 팬트리, 알파룸 등(일부 제외) 넉넉한 수납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타워형 평면(일부 제외)은 2면 개방형 거실을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는 자사의 특화설계 ‘H 클린현관’을 적용했고, 판상형 평면(일부 제외)의 경우 사용성이 낮았던 안방발코니 삭제를 통해 넓어진 안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송탄 원도심은 약 14년간 새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지역으로 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며 “송탄역이 가까운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