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상조 부문 4년 연속 수상

2021-11-09 14:14:11

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상조 부문 4년 연속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9일 김만기 대표가 한국마케팅포럼 주최로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 참석해 생활 서비스 상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초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3사 합병을 통해 자산 총액 1위, 선수금 규모 1위, 매출 1위로 명실상부 상조 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통합 법인 출범 이후에는 ‘뉴프리드’를 선언하고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를 위해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사전 상담부터 장례 이후 행정 지원까지 전 과정을 전문 인력이 지원하는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4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은 프리드라이프 상조 서비스가 오랜 기간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친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함 없는 신뢰와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며 국내 상조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