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모바일 플랫폼인‘올원뱅크’에서 「예·적금 상품가입Talk」,「얼굴인증」 등 신규 서비스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화형 UI가 적용된 「예·적금 상품가입Talk」서비스는 캐릭터 올리와 대화를 주고받는 친숙한 UI를 통해 가입금액/기간별 맞춤 상품 추천부터 상품 가입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별 저축 목표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로그인 시 「얼굴인증」방식을 도입해 본인인증 수단을 다양화하고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1초 만에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으며, 고객이 원하는 환율에 자동으로 환전이 가능한 「환율 예약 환전」서비스와 「예금담보대출」을 출시하는 등 금융 서비스의 고객 편의성을 개선했다.
계획성 있는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원 용돈관리」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거래내역 공유 기능을 바탕으로 이용 고객 간 손쉽게 용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 고객끼리 용돈 미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시 용돈을 요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대화형 UI가 적용된 「예·적금 상품가입Talk」서비스는 캐릭터 올리와 대화를 주고받는 친숙한 UI를 통해 가입금액/기간별 맞춤 상품 추천부터 상품 가입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별 저축 목표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로그인 시 「얼굴인증」방식을 도입해 본인인증 수단을 다양화하고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1초 만에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으며, 고객이 원하는 환율에 자동으로 환전이 가능한 「환율 예약 환전」서비스와 「예금담보대출」을 출시하는 등 금융 서비스의 고객 편의성을 개선했다.
계획성 있는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원 용돈관리」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거래내역 공유 기능을 바탕으로 이용 고객 간 손쉽게 용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 고객끼리 용돈 미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시 용돈을 요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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