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프레시지 ‘국물떡볶이’ 밀키트 출시 外

2021-11-08 11:15:23

[유통 이슈] 프레시지 ‘국물떡볶이’ 밀키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시지 ‘국물떡볶이’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런칭한 브랜드 ‘빅토리아막례‘와 협엽하여 ‘박막례 국물떡볶이’ 밀키트 2종을 8일 출시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박막례 국물떡볶이’는 지난 7월 프레시지가 ‘박막례 할머니’와 함께 선보인 ‘박막례 비빔국수’ 밀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협업 제품이다. ‘박막례 비빔국수’는 출시 당일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에서 1분 만에 2만 1천 개가 완판되며 역대 배달의민족 라이브 방송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후속 제품에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260만 조회 수를 기록한 ‘국물떡볶이’ 영상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비법 소스와 함께 신선한 대파를 넣어 깔끔하고 개운한 감칠맛을 자랑하며 ‘박막례 할머니’만의 조리 비법으로 국물에 집에서 사용하는 식용유 반 스푼을 첨가하면 한층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박막례 국물떡볶이' 밀키트는 2종으로 ▲말랑말랑한 밀떡과 푹신하고 탱탱한 어묵이 매콤한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박막례 국물떡볶이’ ▲고소한 치즈를 녹진하게 밀떡에 넣어 더욱 쫄깃한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박막례 치즈떡볶이’로 구성됐다. 출시 제품들은 프레시지 자사몰, 배민쇼핑라이브, 빅토리아막례닷컴에서 일주일간 선 판매 후 다양한 채널에 유통될 계획이며,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등 지역에 해외 수출까지 진행 중이다.

[유통 이슈] 프레시지 ‘국물떡볶이’ 밀키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모다모다 샴푸,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브랜드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다모다는 브랜드 론칭 100일인 11월 9일(화)을 기념해 모다모다 자사 공식몰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저녁 11시 59분까지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00g)을 구매한 선착순 1만명 고객 대상으로 오천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식몰 한 계정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간편가입 회원의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된다. 이외에도 경품 발송은 11월 24일에 일괄적으로 발송된다.

한편, 모다모다는 백화점, 올리브영, 대형마트를 포함한 대형 약국체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라엘, 마지막 브랜드 위크 진행

라엘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라엘 브랜드 위크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로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 라엘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올해 최대 세일인 70%라는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올 한 해 고객들이 라엘과 리얼라엘에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이번 브랜드 위크는 1초에 4개씩 팔리는 아마존 1위 생리대 브랜드 라엘의 베스트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율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라엘 안심 팬티 3개 세트, 유기농 순면커버 요실금 6팩 세트 등이 포함된 12종의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라엘 생리대 10팩을 포함해 올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라엘 센서티브’와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역대급 할인뿐 아니라 브랜드 위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팩’과 ‘베스트팩’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패밀리팩은 온 가족이 쓸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수량의 라엘 생리대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베스트팩은 라엘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패키지로 이 또한 반값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브랜드 위크 시작을 기념해 11월 8일 오후 8시 라엘 베스트 제품을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1시간 동안 최저가로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