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메가브랜드 할인 진행

2021-11-07 09:24:41

[로이슈 편도욱 기자] G마켓과 옥션, G9가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메가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체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 ▲타미힐피거 ▲LG생활건강 등 3개의 메가 브랜드를 포함, 다양한 빅브랜드사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혜택을 더욱 키운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삼성전자는 디지털기기와 가전 종류에 따라 G마켓에서는 최대 28만 8,220원까지 할인되는 중복 할인쿠폰 17종, 옥션에서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6종의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타미힐피거는 21년 인기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스마일클럽 대상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타미힐피거와 타미진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혜택도 키웠다. 8일 빅스마일 라이브쇼에서는 캐주얼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타미진스의 인기 컬렉션을 소개한다. 타미진스 티셔츠와 양말을 방송 중에만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관에서는 기저귀, 샴푸, 생리대 등 제품군에 따라 최대 25%까지 중복할인 되는 쿠폰을 최대 총 17장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헤어케어 제품과 바디케어, 구강케어, 스킨케어 브랜드는 물론, LG생활건강의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장사의 신동 라이브쇼를 통해 닥터그루트를 단독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며, 추첨 이벤트 등 강력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브랜드관에서는 8개의 카테고리별로 200여개의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