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일화, ‘비비프‘ 신제품 8종 출시

2021-11-04 16:43:45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의 신제품 8종.(사진=일화)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의 신제품 8종.(사진=일화)
[로이슈 김영삼 기자] 일화는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vivife)’가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비비프는 비바 유어 라이프(viva your life)의 줄임말로, 소중한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일화는 지난달 비비프 브랜드 런칭과 함께 배우 윤상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유산균, 오메가3, 각종 비타민, 루테인, 비오틴 등 총 8종이다. 쉽게 피로하고 지치는 현대인을 위한 필수 영양소부터 면역력 관리,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함유와 엄격한 제조공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기능성식품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100억 보장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효과적이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엄격한 기준으로 제조된 특허균종을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255억의 유산균을 넣어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유산균의 최대 건강섭취량인 100억 CFU를 보증한다.

▲초임계 식물성 그린 알티지 오메가3는 먹이사슬 최하단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중금속과 어취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 식물성 캡슐로 제작돼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전하게 음용 가능하다. 독일 알티지 오메가3 생산 전문기업 KD Pharma에서 50℃이하의 저온에서 순도높은 오메가3를 추출해 체내에서 합성하기 어려운 EPA와 DHA 생체 이용과 흡수율을 높였다.

▲프리미엄 메가도스 비타민C 골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 공급 회사인 영국 DSM사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의 특성을 반영해 6개월간 섭취 가능한 대용량 제품이다.

이 외에도 ▲위편한 간건강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뼈튼튼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건강한 유기농 100% 비오틴 ▲햇살가득 유기농 비타민D 4000IU ▲나잘비염치료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일화 건기식/해외사업본부 정진출 본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의 시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개인의 면역력 관리는 더욱 중요해졌다”며, “특히,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맘때는 높은 일교차로 독감, 호흡기 질환 등 건강관리에 빨간불이 켜지기 쉬운 만큼 일화의 비비프를 통해 개인은 물론 온가족의 건강까지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