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새로운 금융소비자보호 디지털 플랫폼의 네이밍 응모 및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금융소비자보호 디지털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 채널을 통해 들어온 민원, 칭찬, 제안 등 고객 금융경험을 금융거래 정보와 결합하고 분석하는 데이터 기반의 은행 내부용 플랫폼으로 신한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플랫폼 명칭 및 고객 아이디어 응모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 의견청취 두 가지 설문 영역으로 나누어 12일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플랫폼 명칭 및 아이디어 우수 고객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고객의견청취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새로운 금융소비자보호 디지털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 채널을 통해 들어온 민원, 칭찬, 제안 등 고객 금융경험을 금융거래 정보와 결합하고 분석하는 데이터 기반의 은행 내부용 플랫폼으로 신한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플랫폼 명칭 및 고객 아이디어 응모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 의견청취 두 가지 설문 영역으로 나누어 12일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플랫폼 명칭 및 아이디어 우수 고객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고객의견청취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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