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식음료 이슈] 탐앤탐스,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모 접수 外

2021-10-14 10:12:39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모 접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진·청년 작가 발굴을 위한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제14 회 갤러리탐 공개 모집은 ▲평면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일러스트 등 평면예술 분야의 예술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 45세 이하의 국내 활동 작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지원서와 함께 최근 3년 이내 작업물(10호 이상) 원본 이미지 8점 내외, 기존 전시 전경 사진을 첨부해 11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탐앤탐스가 구성한 ‘작가 선정위원회’에서 진행되며 작품성, 매장 전시 적합성 등을 고려해 선정된다. 1차 서류 심사는 11월 12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2차 인터뷰 및 작품 실물 심사 이후 11월 넷째 주에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서 다운로드는 탐앤탐스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신진·청년 작가들이 예술관을 마음껏 펼치고, 고객들은 일상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의 예술화, 예술의 일상화’를 위해 이번에도 공개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능력 있는 작가들의 번뜩이는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니 내년 갤러리탐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enter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도미노피자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center

◆투썸플레이스, 기네스 콜라보 케이크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Guinness)와 협업한 가을 신제품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는 기네스 흑맥주와 초콜릿을 활용해 쌀쌀해지는 가을과 어울리는 묵직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라며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출시와 함께 투썸 하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투썸X기네스 콜라보 케이크 구매 시 홀 케이크는 하트 최대 8개, 피스 케이크는 하트 최대 3개를 적립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