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삼진식품 박용준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9-14 09:51:10

어린이 교토안전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는 박용준 삼진식품 대표.(사진제공=삼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어린이 교토안전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는 박용준 삼진식품 대표.(사진제공=삼진식품)
[로이슈 전용모 기자]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 박용준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 주도로 시작한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어린이 횡단 중 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팻말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 대표는 “어린이 교통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어린이 교통 안전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롯데자이언츠 이석환 대표의 지명으로 참여한 박용준 대표는 다음주자로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 파크랜드를 지목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