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프리드라이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 공개

2021-09-13 14:03: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지난 한 달간 실시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의 최종 결과를 발표하고 선정작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47개 팀이 참여해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는 프리드라이프의 새 얼굴을 제안했고, 프리드라이프 임직원의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1위 수상작으로는 이민주 작가의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 2등으로는 ‘마음이와 프렌즈’(김재효)를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프리드라이프의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될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은 프리드라이프 CI의 모티브가 된 행복의 상징 '파랑새'에서 착안한 메인 컬러와 심볼을 적용했다. 'We+need: 우리에게 필요한 존재'라는 의미를 담은 주인공 ‘위니’는 사람이 따뜻하게 안아주는 모습으로 형상화해 프리드라이프의 기업가치를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은 향후 프리드라이프의 광고, SNS 콘텐츠, 이모티콘 및 굿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