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희원극단, ‘소냐와 김나윤의 보약 콘서트’ 개최

2021-09-03 14:14:34

[로이슈 차영환 기자] 희원극단은 서울 "로운아트홀"에서 개최하는 ‘콘서트를 10월 1일 금요일 오후7시와 10월2일 토요일 오후5시에 서울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김나윤연출에 극이 진행되며 관객분들에게 노래로 "보약"을 선물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유명 뮤지컬 곡과 올드팝, 추억의 가요 등 감동적인 작품의 대표곡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소냐는 물론, 1일에는 가수 김종서 2일에는 가수 김용진이 게스트로 공연에 참여한다. 이외에도 크로스오버가수 진정훈, 뮤지컬배우 이혁, 걸그룹 큐빅스(Q6ix)뿐만 아니라 피아니스트이자 백석예술대학교 교수인 이명수 지휘에 길창욱교수의 건반메인으로 코즈밴드 라이브 연주가 함께해 고퀄리티 사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를 주최·주관하는 김나윤을 비롯해 조연출 최예승, 음악감독 권기은 크레이티브에 오우철, 손서인, 백서유, 박준성, 강나경, 이청비, 오종현, 이석원, 고수민(아역배우)배우들로 공연이 채워진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