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우리카드, 롯데렌터카 전용 PLCC ‘롯데렌터카 신차장 EV+ 우리카드’ 선보여

2021-09-01 13:20: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롯데렌탈(사장 김현수)과 함께 롯데렌터카 전용 PLCC 상품인 ‘롯데렌터카 신차장 EV+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PLCC 출시를 통해 전기차 장기렌터카 계약건수 등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미래 모빌리티 플랫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업계 1위 롯데렌터카와 함께 장기렌터카 시장을 적극 공략 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카드로 장기렌터카 렌트료를 자동이체 할 경우 매월 최대 2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트료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자동차 특화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이 상품의 특징이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주유/LPG 리터당 100원 할인, 전기차 충전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주차비 할인, 하이패스 카드 이용금액 할인 등 다양한 자동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업계 최초로 탈 PVC 합성수지 친환경 소재 카드 플레이트를 적용하였다. 기존 카드에 쓰이는 플라스틱 소재(PVC) 플레이트와 달리 소각 시 인체에 유해한 다이옥신 발생이 없으며,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카드를 제작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