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롯데카드, 교보문고 PLCC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선보여

2021-08-18 08:33:43

롯데카드, 교보문고 PLCC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교보문고(대표이사 안병현)와 손잡고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PLCC 상품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물론 패스트푸드, 편의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학원, 약국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 결제 시 5%를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이용금액의 5%를 건당 2000점, 월 3만 점까지 ‘특별 적립’ 해준다. 여기에 ‘일상 적립’ 혜택으로 △패스트 푸드(롯데리아/버거킹/맥도날드/KFC) △편의점(CU/세븐일레븐/GS25) △OTT(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왓차) △기타(학원/약국/미용실) 업종에서 5%를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1만/2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 ‘교통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대중교통(버스/지하철)에서 5%를 월 5000점까지 적립해준다.

카드디자인은 도서의 특징을 살려 중세시대의 장서표, 양장 책의 질감, 목판 인쇄 3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도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도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어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카드”라며, “핫트랙스의 음반, 디지털, 디자인 문구 등 구매 시에도 혜택을 받고 취미를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