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LX하우시스 PF단열재,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수상

2021-07-21 14:56:23

center
[로이슈 최영록 기자] LX하우시스는 자사의 PF단열재 ‘LX Z:IN PF보드’가 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한 ‘제24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에너지 절약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LX하우시스에 따르면 ‘LX Z:IN PF보드’는 뛰어난 에너지 절약 성능을 확보한 단열재 제품으로 높이 평가받아 이번에 처음으로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거머쥐었다.

‘LX Z:IN PF보드’는 국내 건축용 유기단열재 가운데 최고 수준의 단열성능(열전도도 0.020W/m·k)을 확보, 건축물의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는 데 효과적으로, 이는 열전도도를 기준으로 다른 국내 건축용 유기단열재 제품보다 1.5배 이상 뛰어난 성능이라는 게 LX하우시스의 설명이다.

LX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조대영 상무는 “이번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수상으로 PF단열재 제품의 뛰어난 단열성능을 바탕으로 한 에너지절약 효과에 대해 신뢰도를 더욱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단열 성능을 확보한 고성능 단열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건축물의 에너지 사용량 저감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